일본국제교류기금의 무료 일본어학습사이트

Language/일본어TIP 2018. 11. 12. 15:33

일본국제교류기금의 무료 일본어학습사이트 


영상과 함께 소리와 함께 배울 수 있는 유용한 학습사이트


무료 일본어학습사이트 일본국제교류기금





 

일본국제교류기금?

독립행정법인 일본국제교류기금(日本国際交流基金:The Japan Foundation)은 종합적으로 국제문화교류를 실시하는 일본 유일의 전문기관으로 여러분들이 잘 아시는 JLPT(Japanese Language Proficiency Test; 일본어능력시험)의 주관처이기도 합니다.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무료 일본어학습사이트 https://www.erin.ne.jp/ko/은 이 국제교류기금에서 지원하는 사이트예요.

 일본국제교류기금 무료 일본어학습사이트


문법에만 치우치지 않고 드라마를 통해서 영상과 소리, 회화에 중심을 둔 학습 구성으로 즐겁게 공부할 수 있습니다.

한가지 옥의 티라면 완전 기초 학습자를 위해 가장 기본이 되는 히라가나나 가타카나에 대한 학습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문자를 먼저 익히고자 하시면 무료 일본어 기초 일본어 글자-오십음도(五十音図)-히라가나, 가타카나-를 참고해주세요.




일본어 글자를 모르셔도 눈으로 익히면서도 학습할 수 있습니다.

 일본국제교류기금 무료 일본어학습사이트

각 영상마다 자막란에 필요한 부분을 체크하면,

일본어와 알파벳으로 읽는 방법 그리고 한국어 해석까지 동시에 볼수 있고 각 대사별로 끊어서 진행을 할 수 있어서 반복학습에도 좋습니다. 무엇보다 좋은 점은 영상과 소리를 통해서 살아있는 일본어 학습이 가능한 점입니다.




더욱이 영상과 같은 내용으로 구성된 스크립트 학습이 가능하고,

 일본국제교류기금 무료 일본어학습사이트




마찬가지로 같은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는 만화를 통해서도 학습할 수 있습니다.

 일본국제교류기금 무료 일본어학습사이트

만화 학습 역시 말풍선을 클릭하면 영상에서 사용됐던 음성파일 그대로 들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한 과를 학습하고 나서는 최종적으로,

 일본국제교류기금 무료 일본어학습사이트

확인문제를 통해서 자신의 학습 정도를 스스로 확인해 볼 수 있으니 무료로 구성된 일본어학습사이트로써는 최고의 환경입니다.

일본어는 한국어와 어순이 거의 일치하는 만큼 타 외국어에 비해서 한국인들이 익히기에는 정말 유리한 언어인데요 처음 공부를 시작하시더라도 차근차근 꾸준히만 해나가신다면 독학으로도 충분히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일본어 학습을 계획중이시라면 반드시 북마크 해두어야 할 사이트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