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페이지 반응형 웹디자인 확인툴

BLOG/유용한 Utility 2017. 10. 7. 01:33

[원페이지 반응형 웹디자인 확인툴]

내 블로그는 제대로 반응형으로 동작하고 있을까?

 

원페이지 반응형 웹디자인 확인툴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발바닥이 부르트도록

발품파는 동네총각입니다.


 

모바일 기기들의 발전으로 어디서든지 웹으로 연결이 가능해진 세상인만큼 블로그조차도 반응형 웹 디자인(Responsive Web Design)이 요구되고 있죠. 뭐 또 꽤나 쌀쌀맞을 얘긴지는 모르겠지만 네이버 블로그는 해당사항이 없네요.

(마이크로 웹사이트에 해당하는 모두(Modoo)는 모바일에 특화되어 있기는 하죠. 그렇다고 모두가 반응형이라고 하기엔 다소 무리가 있습니다.) 아무튼 굳이 모두가 웹 코딩의 천재가 아닐 뿐더러 점점 편리해져 가는 세상인만큼 기본적으로 반응형 웹 디자인을 지원해주는 업체도 점점 늘어가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Wordpress)며 줌라(Joomla!)의 테마를 시작으로 국내에서는 티스토리 스킨에도 점점 반응형 타입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보고 계시는 이 블로그 역시 반응형 웹 디자인으로 제작된 일례죠^^


Google AD


티스토리에서 반응형 웹 스킨으로 블로그를 제작하셨다면 내 블로그가 제대로 반응형으로 동작하는지 확인해야겠죠?

아무런 등록없이 바로 반응형 웹 디자인의 동작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원페이지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banweb이라는 사이트로 접속경로는 http://banweb.kr/ 입니다.

원페이지답게 아래보이시는 이미지가 다예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banweb.kr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사용법이요?

웹 사이트에 접속해서 제일 하단에 있는 주소입력창에 본인의 블로그 도메인을 입력하면 끝!

이미지에서 보이는 바와 같이 데스크탑, 태블릿, 노트북, 모바일 버전별로 블로그의 노출 상태가 나타납니다.

게다가 단순 프리뷰가 아닌 실제 동작상태를 해당 화면에 표시된 각 디바이스별로 확인 가능한 점이 장점이라죠.


궁금하신 분들은 지금 바로 본인 블로그의 동작 상태를 확인해보세요^^

공감 하나, 댓글 하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