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아이즈(I''s)가 실사 드라마화!

일본NOW 2018.11.24 00:22 [0]

만화 아이즈(I''s)가 실사 드라마화!

거 참 만화팬으로서는 기뻐할 수만은 없는 뉴스 ㅋ








 

만화팬, 정확히는 일본 만화를 좋아하시는 만화 팬들은 누구나가 다 아실 작품 중의 하나인 아이즈(I''s)

아이즈(I''s)는 1997년부터 2000년까지 주간지 "소년 점프"를 통해서 연재됐던 桂正和(카츠라 마사카즈)씨의 연애만화입니다.

주인공인 一貴(이치타카)와 히로인들인 葦月伊織(요시츠키 이오리) 그리고 秋葉いつき(아키바 이츠키)의 러브 스토리로 고등학생 2학년, 고등학생 3학년, 재수생으로 입장이 나뉘어져 있죠.


葦月伊織(요시츠키 이오리)


만화사에서도 손꼽힐 미소녀인 아이즈의 메인 여주인공 요시츠키 이오리를 연기할 배역을 결정하기 위한 오디션에는 약 700명의 응모자들이 몰렸고 심사를 위해 원작자인 桂正和(카츠라 마사카즈)씨 역시 참가했다합니다.


이 오디션을 통해서 여주인공으로 발탁된 사람은 바로,

白石聖(시라이시 세이―1998년 8월 10일생, 여배우)


미소녀는 미소녀(?)인데 20살 처자가 고딩역할...(한국연예계나 일본연예계나 어거지는 있는듯)

일단 일본은 잘나가는 작품들 실사화해서 망치는 경우가 부지기수였는데 흥행여부는 어찌될지는 모르겠군요.


연속 드라마 <아이즈(I''s)>는 2018년 12월 21일 금요일밤 9시부터 방영을 시작합니다.

만화로 작품을 만나기 전에 드라마로 만나는 분들이 계시다면 만화의 환상이 깨지지 않은채 감상하실 수 있지 않을까요?


루로우니 켄신(るろうに剣心)의 실사 영화판이나 사랑은 비가 갠 뒤처럼(恋は雨上がりように)은 생각 외로 좋은 성적을 얻었었는데 드라마화된 아이즈는 어떤 성적을 올리게 될지 기대해봅니다.









 




Comment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