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미료로 분류해보는 얼굴형

알고 살자!/라이프 2016.12.05 23:19 [0]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발바닥이 부르트도록

발품파는 동네총각입니다.


이래저래 각박한 세상에 소소한 웃을거리라도 모아볼려고

발품말고 손품도 열심히 팔고 있습니다~


제가 아무래도 부업으로 일본어 교육도 하다보니

일본관련 뉴스도 많이 들여다 보게 되는데요

그 중에 재밌는 기사거리 하나를 소개해봅니다~♬



타이틀하여 『일본여성에게 인기있는 얼굴!?』


요즘 "퍼펙트 소금 얼굴 인기남"으로 일본여성들에게 대인기인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坂口健太郎)!


이렇게 생겼어요.


모델 출신으로 현재는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활약중입니다.

소금 얼굴 남자의 선두주자로 사카구치 켄타로가 주목받고 있지만,

당최 "소금형 얼굴"이 뭔데?!?


소금 얼굴의 조건을 픽업해보자면,

・일단 엷은 얼굴

・눈가는 샤프하고 쌍꺼풀이 없거나 속쌍꺼풀일 것

・피부가 하얗고 수염도 없고 아름다운 페이스라인 일 것

・가냘픈데도 손이나 목젖이 뚜렷할 것

・손대지 않은 헤어스타일과 V넥 스웨터나 가디건, 안경이 어울릴 것!

이라고 하네요?!?


이 외에도 일본에서는 얼굴 생김새를 간장이나 된장 등의

조미료에 비교하는 일이 자주 있습니다.


1. 간장 얼굴

가장 일본인다운 얼굴

예) 무카이 오사무


2. 소스 얼굴

일본인답지 않게 찐~한 얼굴

예) 아베 히로시


3. 소금 얼굴

담백한 아시아인다운 얼굴

예) 오이카와 미츠히로


4. 식초 얼굴

소금 얼굴 보다 더 담백한 얼굴

예) 후지와라 모토오(BUMP OF CHICKEN)


5. 설탕 얼굴

소년같은 얼굴

예) 코이케 텟페이


6. 된장 얼굴

소스 얼굴보다 둥글둥글

예) 마츠다이라 켄



Google AD



7. 마요네즈 얼굴

설탕 얼굴보다 달지 않고 담백한 얼굴

예) 코쿠분 타이치(TOKIO)


8. 케첩 얼굴

소스 얼굴보다는 찐하지 않게 담백한 얼굴

예) 카나메 쥰


9. 올리브 오일 얼굴

예로 들만한 양반이 이 사람밖에 없다는 듯;

예) 하야미 모코미치



여러분은 어떤 형의 얼굴이신가요?

한 번 체크해보세요.


꼭 소금 얼굴이 베스트는 아닙니다.

이 중에서 해당사항이 있다면 당신은 이미 인기남! ㅎㅎ




Comment0